<제2회 갇힌자의 열린음악회> 초청합니다
본문
1. 일시 : 6월 18일 목요일 오후 13:30~15:30
2. 장소 : 대전교도소 대강당
3. 주최방송사 : 대전극동방송 FM93.3
4. 녹화방송일 : 2009년 7일 1일(수) 12시~13시
5. 참석인원 : 기독교집회 재소자와 외국인재소자 약500명, 교화위원과 세진회원 약100명
6. 주최 : 극동방송, 기독교세진회
후원: 대전교도소 교정협의회
7. 프로그램
사회 : 송옥석 프로듀셔
1) 초청말씀 : 김상호 교정협의회장
1) 인사 (5분) : 대전교도소 소장
2) 기도 : 김암 기독교분과위원장
3) 음 악 회 (60분)
1. 전용대목사
2. 장미자사모
3. 이정림사모
4. 김광현
5. 팝페라가수 이승한
6. 대전교도소 중창단
7. 부모님에게 보내는 편지
8. 대전극동방송 전속여성합창단
4) 축 도 (2분): 강나사로 목사
*** 이 공연에 참여하고자 하시는 분은 직위, 성명, 주민등록번호를 가지고 신청하시면 허가를 얻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화) 042-251-9191
sejin-m@hanmail.net로 신청해 주십시오.
관련링크
- 이전글 6.25남침전쟁 -UN참전 한국지원 54개 국가 / 함동진 09.06.10
- 다음글 붘녁에서 온 편지/기도요청 09.06.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