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KCCS Digital Archive의 자료와 게시판을 분류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눔터 자유게시판 KCCS Digital Archive

북한선교를 위한 그루터기선교회 제2의 창립/중도일보7/21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김상호
댓글 0 조회 9,698 2009.07.21 12:16

본문

북한 선교를 위한 그루터기 선교회 창립
[대전=중도일보]
200907200135_01.jpg
북한 선교를 위한 그루터기 선교회(회장 김상호)가 제2의 창립을 선언했다.

그루터기 선교회는 지난 19일 횃불교회에서 그루터기선교회 제2창립 기념 선교대회를 갖고 북한 선교에 대한 비전과 전략을 발표했다.

그루터기 선교회는 탈북해 중국에 온 청장년을 위해 중요 지역에 캠프를 설치하고 300명의 그리스도인을 양육해 북한에 지하교회와 선교기지를 세워나갈 것을 결의했다.

그루터기선교회는 지난 1993년부터 대전역을 중심으로 노숙자, 직업여성, 알코올 중독자 등을 섬기며 사역을 시작, 탈북자와 교도소, 소년원을 통해 이 사회로부터 소외되고 힘들게 살아가는 이들을 섬기는 일에 힘써왔다.

그루터기선교회는 이곳에서 한발 더 나아가 한국의 복음 통일을 위해 중국에서 북한 동포 300명을 양육, 북한 사역을 선언하기에 이르렀다.

김상호 그루터기 회장 목사는 “북한 복음에 생명을 건 300명의 용사를 양육 지원하는 사역에 최선을 다하려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예배에서는 탈북자 출신 전도사가 북한의 실상과 선교의 비전 전략에 대해 간증하고 신윤표 한남대 전 총장이 축사했다. 그루터기 선교회는 이날 선교사 파송식을 거행하고 중국 현지에 사역전도사를 파송했다. /한성일기자 hansung0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